본문 바로가기
멋있는 재미있는 그런 이야기

프로글라이드 질레트의 새로운 혁신인 퓨전 면도기를 경험하라!

by 2011년 2011. 9. 21.

질레트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프로글라이드 라는 제품인데 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 다른 점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편안하게 미끌어지는 면도, 수염 당김 없이 부드러운 면도, 피부 저 자극면도를 새로워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에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일관된 파워를 제공(마이크로칩 탑재)
- 돌발적인 작동 시 8분 후 면도기를 멈추게 하고(자동 정지 장치)
- 피부 저작극 면도를 도와주는 부드러운 미세 진동(배터리 파워)
- 면도시 수염 당김을 줄여 주는 얇고 섬세한 면도날(얇아진 날과 저 저항 코팅)
- 5중 면도날이며
- 면도시 면도날의 정확한 모양을 유지시켜 주는 것으로(서스펜션 시스템)
- 면도 젤을 고르게 분산시켜주는 새로운 컴포트 가드(유선형 스노우플로 컴포투 가드)
- 배터리를 갈아야 할 때 신호를 보내주며(배터리 부족 표시등)
- 더욱 풍부한 윤활 성분과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윤활 스트립(윤활 스트립 강화)
- 새롭게 디자인 된 1단 정밀 면도날로(정밀 트리머 향상)
-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더 나은 그립감과 용이한 면도를 선사를 해주고(인체 공학적 면도기 핸들)
- 불규칙한 수염을 면도날 방향으로 모아주는 마이크로콤(혁신적인 마이크로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신제품 무료 체험하고, 300만원의 상금 이벤트도 합니다. 여러분도 이벤트에 참가하여 행운을 확인하세요. 지원자 중 1만 명에게 신제품 프로글라이드 드립니다. 선착순이라고 하니 서둘러서 지원하면 좋겠죠. 지원방법은 질레트 홈페이지에 가서 해당하는 나이에 지원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프로글라이더에 선발된 최종 4명(팀)에게는 선발과 동시에 각 팀별 300만원 상금이 주어지며, 이후 미션 수행을 위한 프로글라이드 쉐이빙 패키지를 각 팀원 당 1개씩 배송해 드립니다. 또한 10월에 주어지는 4주차의 미션 수행 후 총 1,000만원의 추가 상금을 4팀에게 나누어 드립니다. 이 때 각 팀별 상금은 미션 수행 시 추천수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동됩니다.


또한 프로글라이더 이벤트를 SNS(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로 스크랩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2매)를 드린다고 합니다.


박지성 미공개 CF 영상 한번 보시면, 박지성 선수의 모습 그리고 동영상 속에서 박지성 선수가 팬과 같이 춤을 추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사용자 체험후기>

이 면도기를 써보니까 굉장히 섬세하고 부드럽게 제 얼굴을 내려가고요. 그리고 제 피부가 굉장히 약한데 젤하고 같이 썼을 때 피도 하나도 안나고 깔끔하게 면도가 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전에 쓰던 제품보다 더 부드럽고요. 한번만 딱 힘들이지 않고 해도 깨끗하게 되는 느낌이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원래 좀 밑에 수염이 많이 기른 상태에서 면도를 했는데, 기존에 면도 할 때는 좀 길러있으면 당긴다거나 이런게 있었는데 밀림 없이 되게 부드럽고 저자극으로 면도된 것 같습니다.
집에서 항상 건식 면도기로 면도를 했었는데 오늘 와서 사용해 보니까 깨끗하고 좀 부드럽게 면도가 되는 그런 느낌이어서 참 인상 깊었습니다.

 

댓글

double-up
프로글라이드 질레트의 새로운 혁신인 퓨전 면도기를 경험하라!

share--v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