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있는 재미있는 그런 이야기

김사랑이 질레트 퓨전 면도기로 사랑을 주고 있네요.

by 2011년 2011. 8. 25.


김사랑 씨가  인사하네요. 밑에 질레트 퓨전 파워 면도기를 무료로 교환해 준다고 하네요.


 

김사랑 면도기 질레트 면도기 무료교환이라네요.
 



어떻게  교환를  할까요?
먼저 이벤트에 응모하기
응모방법은 구형면도기의 사진를 찍어서 올리면 끝.
그리고 질레트 퓨전 면도기가 생긴다.
응모방법은 아래를 참조 하시고 하면 됩니다.




찍은구형면도기 사진을 위에 사진 올리기 클릭하고

 
성명,이메일,핸드폰적고 찾아보기에서 구형사진올리고 이벤트 참여하기하면 선착순 5만영에게 준다고
사랑씨 얘기하네요.
 
 
질레트 퓨전면도기 이런점이 좋아요.

1. 5중 밀착면도날 -파워글라이드TM면도날이라서 정교하고 밀착시 저작극으로 힘이 들지않고 편안하고 놀라울 정도로 면도를 할 수있다.
2. 타이머 기능 - 전력 낭비없이 시작후 8분 후면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됩니다.
(시간이 정해져있어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3. 배더리 교체 알람 기능 - 배터리 교체시기가 되면 표시등이 깜빡거리고, 그 이후부터 약 10분간만 최적의 상태로 진동 면도가 가능합니다.
4. 1단 정밀 면도날 - 면도하기 힘든부위 구레나룻이거나,코밑수염,잔수염 정리까지, 탁월하게 할 수 있도록 면도날 뒷면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5.피부보호,밀착면도 -면도날과 피부사이의 마찰을 방지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알로에 외에도 오일 성분이 추가되어 더욱 부드럽게 편하게 면도 하실 수 있습니다.

김사랑 CF 촬영 과정도 사진으로 감상하세요.

 


카메라 감독이 찍고 있네요. 누구 촬영할까요?
김사랑 아니면 누구?


김사랑 메이크업과 헤어정리정돈 촬영하기전에 사전점검 중


본격적인 김사랑 락커룸 습격영상 CF촬영 중...


촬영중에도 감독과 CF콘티를 보면서 서로의논중


다른 남자배우들과 촬영에 임하고 있는 김사랑 다들 연기인지 아니면 실제로 좋아하는것인지 구분이안됨.


촬영을 마치고 기분좋아 웃고 있는 김사랑 다른분들은 그냥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네요.


촬영 마치고 수고 했다고 박수를 치며 인사하는
김사랑

이제 김사랑 락커룸 습격 영상CF을 감상하세요. 남자들이 너무 좋아한다.


여기서 잠깐 또다른 이벤트가 있네요. 스크랩을 하면 영화예매권이 무료
김사랑의 락커룸 습격 영상을 보고 나의 SNS 주소에 영상를 스크랩 해주세요.
응모방법은 아래를 참조 하시고 하면 됩니다.
 


스크랩하기 클릭하시고 다음 진행하시면 됩니다.


성명,주소,이메일,핸드폰,SNS주소 적어넣고 김사랑 영상에 대한 소감 써주세요. 본인의SNS주소에 맞는 등록하기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응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ouble-up
김사랑이 질레트 퓨전 면도기로 사랑을 주고 있네요.

share--v1